Everything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수수료가 싸거나 비싸더라도 우리 정책티켓은 항상 같은 마진을 남깁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동이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휴대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어플 및 영화 등 모바일 콘텐츠를 결제하여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현재 요금미납 및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 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되는 문구입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최종적으로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허용하는 한도가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정보이용료현금화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요금미납 이시거나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 진행방법과는 다르게 휴대폰 사용자가 직접 어플을 본인읜 휴대폰에 다운받고,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어렵다고 생각 되어도 직접 해보시면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 훨씬 간단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Report this wiki page